• Let's Talk!
  • PRODUCT INTRODUCE
  • PRODUCT 01
  • Let’s Talk English

디지털 언어 교과 과정

Let's Talk! 는 저희 회사가 개발한 언어 교과 과정 패키지입니다. 중학교, 고등학교 및 대학교 수준의 언어(영어) 교육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교수법을 제공합니다. 이 커리큘럼은 레벨 A1, A2, B1, B2로 국제 언어 학습 표준인CEFR (유럽 공통 참조 표준) 표준을 따라서 4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Let's Talk! 는 선생님과 학생을 위해 교실 라이브 강의 및 자율 학습을 위해 다양한 학습 방법(activity)을 제공합니다. 각 과정마다 학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활동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선생님용 핸드북(350p)이 제공됩니다. 학생들은 인쇄물 없이 온전히 전자 교재로 학습합니다.

Let's Talk! 는 말하기, 듣기, 쓰기, 읽기 등 모든 측면을 다루는 학습 활동을 포함하고 있으며, 특히 인공지능(AI)기반 음성 인식을 사용하여 말하기와 발음 훈련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

Let's Talk! 커리큘럼은 SmartClass+ 교육 플랫폼과 긴밀히 통합되어 대화형 멀티미디어 기술의 장점을 십분 활용합니다.

Let’s Talk! 커리큘럼과 SmartClass+ 플랫폼이 결합되어 교육학적인 측면에서 언어 학습에 가장 적합한 과정들이 강의 계획에 통합되고, 또 그 과정들은 강의 라이브러리를 구성하게 됩니다. 또한 언어 선생님은 언제든지 자신만의 독창적인 강의안을 만들어 라이브러리에 올릴 수 있습니다

Let’s Talk! ENGLISH는?

  • • Let’s Talk!는 로보텔에서 출시한 새로운 전자 교과과정 패키지입니다.
    • 영어(English)는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지원하는 첫 번째 언어입니다.
    • Let’s Talk!는 선생님이 주도하는 언어 교육환경에 사용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
    • Let’s Talk!는 언어 학습을 위한 CEFR 국제표준에 맞추어져 있습니다.
    • 영어 교과 과정은 CEFR 레벨 A1, A2, B1, B2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    • 각 레벨은 대략 50~70 시간 분량의 학습 활동을 가지고 있는 완벽한 코스입니다.
    • 각 코스는 수업활동 (15 %)과 자율학습 활동(85 %)을 조합하여 완성하도록 되어있습니다.
    • 멀티미디어 자율학습은 비디오, 오디오, 이미지, 텍스트 등을 사용합니다.
    • 학습 활동에는 발음, 음성녹음, 비디오녹음, 작문, 퀴즈 등이 있습니다.
    • 각 코스마다 350p의 교사용 핸드북이 제공됩니다.
    • 각 코스에는 자율학습활동을 위한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있습니다.
    • Let’s Talk! 교육과정은 SmartClass+ 언어 교육플랫폼에서 독점적으로 운영됩니다.

Course와 Chapter의 상세내용

  • Let’s Talk! ENGLISH의 모든 과정은 언어 교육에 대해 검증된 동일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며, 콘텐츠는 4 가지 주요 분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:
  • • 어휘
    • 문법
    • 회화
    • 독해


  • "회화" 범주에는 듣기와 말하기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    이전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강좌는 6 개의 장과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에는3 개의 주제 세션으로 세분화되어 각 주제의 주요 부분 (예 : 자기 소개)을 다룹니다.

    3개 주제 섹션 외에도 각 장에는 다음과 같은 세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:
  • • Let’s Talk! (비디오기반 학습활동)
    • 검토
    • 평가


  • 이 구조는 학생들이 다음 장으로 이동하기 전에 현재 장을 완전히 학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(교사는 현재의 장에서 대해서만 수업 활동을 배정하여 학생들의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)

SmartClass+ Let’s Talk 응용사례

  • 학습활동 2.1.1 클릭하여 발음하기
  • 발음연습
  • 듣는 것이 좋습니다. 녹음이 더 좋습니다. 발음이 가장 좋습니다!
  • Let 's Talk 코스에서 사용되는 발음 연습 활동은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 도우미를 사용하여 학생의 녹음 내용을 듣고 전문가의 참고 자료와 비교한 후 학생의 발음 내용을 자동으로 평가해서 점수(백분율)로 표시합니다 ( 2~3초 이내).

   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에 대하여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점수가 향상 때까지 발음 연습활동을 계속 시도하는 동기를 부여 받습니다.

    인공지능(AI) 도우미가 자동으로 학생들 수업활동에 대한 평가를 해줌으로써 선생님은 반복적으로 과제를 검토하는 시간과 평가하는 수고를 대폭적으로 덜고 교재연구와 학생지도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 자동 점수 매기기는 모든 퀴즈에도 적용되어 있습니다.
  • 학습활동 2.1.3 이미지 맞추기 퀴즈
  • 감정에 대한 단어들을 이미지와 일치시킵니다.
  • 학습활동 2.1.8 학생 페어링 대화
  • 유인물에 나와있는 각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 그들 이름 옆에 있는 네모 칸에 어떻게 답을 적을지 상대방에게 물어보십시오.
    (1 장에 나오는 "to be" 동사 활용 참조)
  • 파트너 2에 대한 질문
  • 1. How is Anna?
    2. How are Paul and Steven?
    3. How are you?
    4. How is Claire?
    5. How are Kevin and Ashley?
  • 파트너 2의 대답
  • 1. Anna (슬프다)
    2. Paul and Steven (피곤하다)
    3. I (행복하다)
    4. Claire (좋지않다)
    5. Kevin and Ashley (지루하다)
  • 학습활동 2.2.4 카테고리 매칭 퀴즈
  • 에밀리가 좋아하는 정도에 따른 활동들을 일치시키는 퀴즈입니다. 활동에 대한 답을 적절한 네모 상자에 끌어다 놓으면 됩니다.
  • 학습활동 R-8 파트너링 4 그룹
  • 각 파트너는 한 사람씩 인터뷰합니다. 인터뷰 받을 차례가 되면 질문에 대답하세요.
    각 그룹에는 4 사람이 있게 됩니다. 각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할 때마다 각 빈칸을 채우세요
  • LET’S TALK!
  • 활동 LT 1.2    |    MAD 다중선택퀴즈
  • 다음 비디오에서 학생 인터뷰를 듣고, 각 객관식 질문에 답하세요
  • 대화
  • 활동 1.3.16    |    LAD 임의 페어링 대화
  • 다른 파트너와 임의로 5번씩 짝을 지어줍니다. 각 사람에게 "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"라고 묻고 "당신 이름 철자는 무엇입니까"라고 묻습니다. 그 사람의 이름을 적고 "전화번호는 무엇입니까?"라고 물어 봅니다. 그리고 그 번호를 받아 적습니다.
  • What is your name? (Spell it)
  • EX : My name is L-i-n-d-s-e-y.
     
     
     
     
  • What is your name? (Spell it)
  • EX : My name is L-i-n-d-s-e-y.